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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전남 보성, '찾아가는 소비자 권익증진 행사' 공동 주관

전략기획팀 메일 | 2022-05-18 15:24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입니다.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OCAP)와 한국소비자원이 공동으로 주관하여 

지방에 거주하는 사회배려계층 소비자의 권익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증진하기 위해 

‘소비자보호 사각지대를 찾아가는 상생과 나눔의 행사’를 5월 17일(화) 전라남도 보성군에서 실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보성군에서 많이 발생하는 소비자피해에 대한 예방 교육과 소비자·법률 피해 이동 상담과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보성군 문화예술회관’에서는 소비자피해예방 교육에 참석한 지역 어르신들에게 

키오스크 활용법 등의 디지털 격차 해소 교육(아성다이소)과 장수사진(LG생활건강 후원) 촬영 서비스를 제공했고, 

은퇴 후 자산관리(한국주택금융공사) 및 농업폐기물 친환경 처리(한국환경공단)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상담관을 운영하였습니다.

 

 

 ‘문화예술회관 주차장’에서는 자동차 5개사*와 가전 8개사**가 자사 제품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했고, 

휴대폰·청소기·공기청정기 등 소형 폐가전을 수거하여 자원 순환을 통한 환경 보전에 기여하였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참여를 결정해주신 우리 협회 회원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한국지엠, 르노코리아자동차, 쌍용자동차

  ** (OCAP 회원사) 경동나비엔, 삼성전자, 아성다이소, LG전자, 쿠첸 / 오택캐리어, 위니아, 위니아 전자, 쿠쿠전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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